제 블로그 방문하시는 분들께 당부의 말씀(필독) : 네이버 블로그

2020. 11. 16. 17:02

반응형

저는 대한민국에서 나고 자란 평범한 50대의 개인입니다. 자동차 정비, 자동차 부품 판매 등과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제 포스팅 글을 읽으시고 각자의 궁금증을 저에게 여쭤 보시는 분들 중에서, 제 차종이 뭔데 저 부품이 맞나요? 품번 좀 알려 주실 수 있으세요? 기타 등 등. 아니 생각을 해 보세요. 같은 차종에도 연식, 트림 별 세분화로 그 종류가 다양한데 이걸 개인이 뭔 재주로 알겠습니까? 심지어 부품 판매점도 일일이 전산 조회하기 전까지는 알 길이 없다고요.

다이에 관심이 있다면 스스로 노력해서 정보를 캐십시오.

모비스 부품은 www.mobis.co.kr 에 접속하여 부품상세검색 (WPC; Web Parts Catalog)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하시고 차량 정보에 본인 차대번호 입력하면 본인 소유 차량의 부품명, 품번, 가격 다 조회됩니다. 심지어 타 차종이라도(현기차만) 차대번호만 알면 최대 5대까지 차량 입력이 가능하며 입력한 차종의 부품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 소유 차량의 정비 시 부품 위치, 정비 방법 등은 아래 사이트에 가시면 역시 확인됩니다.

기아자동차: https://gsw.kia.com/

현대자동차: https://gsw.hyundai.com

다시 한번 부탁 드리건데 저한테 포스팅 내용 이 외의 것은 질문하지 말아 주세요.

제발 질문하기 전에 제 블로그를 키워드로 검색해 보던지 없으면 네이버, 구글링 해서 좀 찾아보고 그래도 잘 모르겠으면 그때 질문 좀 하시오. 본인의 질문에 쥔장의 댓글이 달리지 않았으면 백퍼 질문 태도 불량이라서 안 단 것이오니 그리들 아시오.

이런것 조차 직접 손품, 발품 팔지 않으면서 다이를 하겠다는 사람은 다이 하지 마시길. 다이는 열정입니다. 손쉽게 날로 먹을 생각하지 맙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