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신차 출고 시 "바디케어" 프로그램이란?

2021. 7. 16. 12:19DIY/아반떼 CN7

728x90
반응형

현대차에서 신차 출고를 한 개인을 대상으로 바디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경우에 따라서 특정 월 이벤트로 20 ~ 30대 개인이 현대자동차를 첫 번째 구입할 경우 무상으로 가입시켜 주기도 한다. 간혹 영업사원이 무상 가입 대상 이벤트가 있음에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조차 설명해 주지 않는 경우도 많으니 각자 알아서 챙기시오.

차량 단독사고로 차량 외관, 전면 유리, 타이어 등에 손상을 입었을 경우 미리 정해진 한도 내(아반떼 CN7은 소형차에 속하는데 판금/도색은 최대 100만 원 한도)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범퍼는 각 보장 부위 별로 최대 3회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장 부위마다 금액 한도와 회수가 다 따로 정해져 있다.

신차 출고 후 30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소형차 기준 1년(2만 km) 가입비는 10.5만 포인트(현대 블루멤버스 포인트 차감)가 소요된다. 2년(4만 km)은 19만 포인트가 필요하다.

** 이 글 초안을 작성해 놓고 며칠 후 이 프로그램을 재확인하니 그새 프로그램 내용이 바뀌었네 그려. 스마트 I, 스마트 II, 스탠다드 이렇게 세분화되었고 각 상품 별 가입 포인트와 보상 내용이 상이하다. 특히 기존에 없었던 자기부담금이 신설된 상품도 있고, 2년짜리 상품은 아예 삭제되었다. 변경 전 10.5만 포인트 상품이 변경 후에는 스탠다드 상품으로 12만 포인트로 가입되고 대신 자기부담금 10만 원이 추가되었군. 결국 슬그머니 상품 가격을 올린 것이다.

스마트 I/II 상품은 타이어, 전면유리가 보상 대상이 아니고 스탠다드에는 대상이 된다.

12만 포인트로 스탠다드 상품으로 가입.

부주의로 어딘가 소소한 사고가 나면 개인 자동차보험을 쓰기에 아까울 때 쓰면 된다. 특히 범퍼 같은 부위는 언제든지 긁거나 스크래치가 날 수 있는데 1번만 혜택을 받아도 가입비는 무조건 건질 수 있기 때문에 아까워하지 말고 가입하는 것이 좋겠다.

바디케어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오.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공기청정기,핸드폰거치대,무선충전거치대,무선충전기,차량고속충전기,자동차에어컨필터,오토앤

hyundai.auton.kr

끝.

728x90
반응형